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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특약사항
1. 손해배상
가. 회사의 귀책사유 범위는 네트워크 및 서버 이며, 서비스 장애에 따른 데이터 유실 및 잠재적 가치에 대한 "을"의 책임은 면제됩니다.
나. "을"이 제공하는 아마존 웹 서비스의 문제로 인한 손해는 책임지지 않으며, 문제 발생시 아마존 웹 서비스의 서버교체 및 A/S를 요청합니다.
다. 손해배상금액은 고객이 청구 받은 최근 3개월 분(3개월 미만인 경우에는 해당기간 적용) 요금의 일 평균 액을 24로 나눈 시간당 평균 액에 이용하지 못한 시간
수를 곱하여 산출한 금액의 5배를 익월이용료에서 차감한다. 이때 이용하지 못한 시간이 1시간 미만인 경우에는 1시간으로 봅니다.
2. 요금
모든 서비스는 선불 결제 이며, 고객은 회사로부터 받은 청구서상의 지정된 납기일 까지 요금을 납입해야 합니다. 청구서상의 금액이 완납되지 않은 경우, 미납금의 3%가 연체료로 익월에 청구됩니다.
가. 서비스 중지 : 고객이 회사로부터 받은 청구서상의 지정된 납기 일까지 미결제 상태로 확인될 경우 자동으로 서비스가 중지됩니다. 이때 회사는 고객의 데이터에 어떠한 백업도 하지 않으며, 이에 때른 회사의 책임은 면제됩니다.
나. 직권 해지 : 서비스 정지 후 10일 이내에 연체 금을 포함한 발생된 모든 금액에 대한 납입이 이행되지 않을 경우 직권으로 서비스를 해지합니다. 해지 후 고객은 서버의 데이터에 대한 모든 권리를 상실하게되며 이에 따른 회사의 책임은 면제됩니다.
다. 고객이 직권 해지일 이전에 발생된 모든 금액을 완납 시 회사는 완납 확인과 동시에 서버를 재 가동 해야 하며 서비스 정지기간에 따른 월 이용료 할인은 없습니다.
라. 계약기간 중 중도 해지 시 선납된 비용의 환불은 없습니다.
3. 연장 및 해지
가. 계약기간 만료 전일까지 이용계약을 갱신하지 않는다는 의사표시가 없으면 별도의 서면 갱신계약을 체결하지 않더라도 동일한 조건으로 계약기간이 연장됩니다.
나. 계약기간 내 중도해지를 할 경우(자동연장계약 포함) 위약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회사가 정한 절차와 방식에 따라 최소 30일 이전에 회사에 통보해야 합니다. 이때, 위약수수료와 미지불 이용요금 완납 후 해지절차가 완료됩니다.
다. 무약정일 경우 매월 말일까지 이용계약을 갱신하지 않는다는 의사표시가 없으면 별도의 서면 갱신계약을 체결하지 않도라도 동일한 조건으로 계약기간이 연장됩니다.
4. 트래픽 초과로 인한 추가요금
신청서에 명시된 계약 트래픽의 초과발생시 고객은 추가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가. 월 사용 트래픽값에서 초과된 트래픽값(1GB기준)으로 추가 과금의 기준으로 합니다.
나. 추가요금은 서비스 기간 중 초과 트래픽이 발생한 시점의 신청서에 명시된 기본요금을 따릅니다.
5.라이선스
가. 고객은 라이선스 구입에 따른 의무를지게 되며 이를 위반할 경우 민형사상 책임을 집니다. 이때 회사의 책임은 면제됩니다.
나. 각사의 정책에 따라 가격이 변동 될 수 있으며, 1개월 단위로 계약됩니다.
서비스특약사항
1. 손해배상
가. 회사의 귀책사유 범위는 네트워크 및 서버 이며, 서비스 장애에 따른 데이터 유실 및 잠재적 가치에 대한 "을"의 책임은 면제됩니다.
나. "을"이 제공하는 아마존 웹 서비스의 문제로 인한 손해는 책임지지 않으며, 문제 발생시 아마존 웹 서비스의 서버교체 및 A/S를 요청합니다.
다. 손해배상금액은 고객이 청구 받은 최근 3개월 분(3개월 미만인 경우에는 해당기간 적용) 요금의 일 평균 액을 24로 나눈 시간당 평균 액에 이용하지 못한 시간
수를 곱하여 산출한 금액의 5배를 익월이용료에서 차감한다. 이때 이용하지 못한 시간이 1시간 미만인 경우에는 1시간으로 봅니다.
2. 요금
모든 서비스는 선불 결제 이며, 고객은 회사로부터 받은 청구서상의 지정된 납기일 까지 요금을 납입해야 합니다. 청구서상의 금액이 완납되지 않은 경우, 미납금의 3%가 연체료로 익월에 청구됩니다.
가. 서비스 중지 : 고객이 회사로부터 받은 청구서상의 지정된 납기 일까지 미결제 상태로 확인될 경우 자동으로 서비스가 중지됩니다. 이때 회사는 고객의 데이터에 어떠한 백업도 하지 않으며, 이에 때른 회사의 책임은 면제됩니다.
나. 직권 해지 : 서비스 정지 후 10일 이내에 연체 금을 포함한 발생된 모든 금액에 대한 납입이 이행되지 않을 경우 직권으로 서비스를 해지합니다. 해지 후 고객은 서버의 데이터에 대한 모든 권리를 상실하게되며 이에 따른 회사의 책임은 면제됩니다.
다. 고객이 직권 해지일 이전에 발생된 모든 금액을 완납 시 회사는 완납 확인과 동시에 서버를 재 가동 해야 하며 서비스 정지기간에 따른 월 이용료 할인은 없습니다.
라. 계약기간 중 중도 해지 시 선납된 비용의 환불은 없습니다.
3. 연장 및 해지
가. 계약기간 만료 전일까지 이용계약을 갱신하지 않는다는 의사표시가 없으면 별도의 서면 갱신계약을 체결하지 않더라도 동일한 조건으로 계약기간이 연장됩니다.
나. 계약기간 내 중도해지를 할 경우(자동연장계약 포함) 위약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회사가 정한 절차와 방식에 따라 최소 30일 이전에 회사에 통보해야 합니다. 이때, 위약수수료와 미지불 이용요금 완납 후 해지절차가 완료됩니다.
다. 무약정일 경우 매월 말일까지 이용계약을 갱신하지 않는다는 의사표시가 없으면 별도의 서면 갱신계약을 체결하지 않도라도 동일한 조건으로 계약기간이 연장됩니다.
4. 트래픽 초과로 인한 추가요금
신청서에 명시된 계약 트래픽의 초과발생시 고객은 추가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가. 월 사용 트래픽값에서 초과된 트래픽값(1GB기준)으로 추가 과금의 기준으로 합니다.
나. 추가요금은 서비스 기간 중 초과 트래픽이 발생한 시점의 신청서에 명시된 기본요금을 따릅니다.
5.라이선스
가. 고객은 라이선스 구입에 따른 의무를지게 되며 이를 위반할 경우 민형사상 책임을 집니다. 이때 회사의 책임은 면제됩니다.
나. 각사의 정책에 따라 가격이 변동 될 수 있으며, 1개월 단위로 계약됩니다.